용인시축구센터, 초등부 창단한다...중등부도 공개모집



■ 더 많은 축구 유망주 소식은 SNS채널에서(클릭)


[라이징스타미디어] 용인시축구센터가 초등부 클럽을 창단한다.

용인시축구센터는 현재 고등부 1팀(덕영), 중등부 2팀(FC원삼, U-15)을 운영 중이다. 센터만의 운영 프로그램을 토대로 양질의 선수들을 육성하고 있다. 지난달 조재훈의 포항스틸러스 계약 소식이 대표적. 이번에는 초등부 창단을 통해 연령별 연계를 강화하려 한다.

초등부 선발 대상은 2021년 기준 초등학교 4, 5학년 재학생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일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며, 이를 토대로 선발한 뒤 다음 달 4일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센터 측은 "기술성, 신체 능력, 인지 및 심리 능력, 축구 적성 및 성장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 점수를 획득한 선수부터 선발하겠다"고 밝혔다.


장학혜택도 있다. 센터 내 선발위원회 및 이사회 심의를 거쳐 혜택을 차등으로 부여할 계획이다. 테스트를 접수하기 위해서는 용인시축구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이메일(dail1008@yonginfc.co.kr)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용인시축구센터는 중등부 신입생도 모집한다. 2022학년도 중학교 입학 대상자도 모집 중이며 서류심사를 거쳐 9월 5일 공개 선발한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축구센터 홈페이지(http://www.yonginfc.co.kr/main.php)에서 참고할 수 있다.

사진 제공=대한축구협회



<저작권자 ⓒ 라이징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