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국토정중앙배, 성황리 막내려...'인천LK-청주CTS 우승'


[라이징스타미디어] 2021 양구군 국토정중앙배 전국유소년클럽축구대회 모든 우승팀이 결정됐다.

한국유소년클럽연맹(회장 정승준)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강원도 양구군 일대에서 10일 개막해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됐다. 더불어 U-8(1~2학년부)부터 U-13(중등 1학년)까지 다양한 학년들이 종합운동장 외 3개 구장에 모여 대회를 빛냈다.

U-11(5학년부) 우승 트로피 주인공은 청주CTS. 청주CTS는 토너먼트 5강에서 시작해 4강, 결승까지 파죽지세로 돌파했다. 이후 결승에서도 분위기를 이어갔고, 웨일즈FC와 치열한 공방전 끝에 양대웅의 멀티골을 앞세워 웃었다.



U-9(3학년부) 우승은 SBMUK가 차지했다. SBMUK는 토너먼트에서 위례FC, 프레이즈 U-9의 거센 저항을 이겨내고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 맞대결 상대는 김영후FC. 김영후FC도 탄탄한 전력을 바탕으로 한 단계씩 밟아올랐다. 최종 결과는 SBMUK의 3-1 승리였다.

이외에 서울은평 U-8(1~2학년부), 베스트FC(4학년부), 인천LK(6학년부), 경민FC(중등 1학년부) 등이 대회 정상에 올랐다.

한편, 연맹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대회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 및 지도자 모두가 PCR 검사를 통해 음성 판정을 받은 뒤 대회에 참가했다.



◼︎ U-13(중등 1학년부)
우승 : 경민FC / 준우승 : FC한양 U-15

◼︎ U-12(6학년부)
우승 : 인천LK / 준우승 : 양주CITY축구클럽


◼︎ U-12(6학년부) 순위결정전
1위 : 춘천유소년 / 2위 : 춘천주니어 / 3위 : 양주유소년

◼︎ U-11(5학년부)
우승 : 청주CTS / 준우승 : 웨일즈FC

◼︎ U-11(5학년부) 순위결정전
1위 : 강원춘천유소년 / 2위 : 양주유소년 / 3위 : 양평스포츠클럽

◼︎ U-10(4학년부)
우승 : 베스트FC / 준우승 : 양평스포츠클럽

◼︎ U-9(3학년부)
우승 : SBMUK / 준우승 : 김영후FC

◼︎ U-8(1~2학년부)
우승 : 서울은평 U-18 / 준우승 : 양주유소년


사진 제공=더슛

<저작권자 ⓒ 라이징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