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국토정중앙배, 토너먼트 대진표 완성


[라이징스타미디어] 2021 양구 국토정중앙배 전국유소년클럽축구대회 첫날이 마무리됐다.

한국유소년클럽연맹(회장 정승준)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강원도 양구군 일대에서 오는 10일 개막해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 중이다. 초등 1학년부터 중등 1학년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참가해 축제의 장을 즐기고 있다.

U-13(중등 1학년부)은 첫 경기부터 접전이 펼쳐졌다. 좋은친구들FC와 서울은평 U-15가 정규 시간 내 승패를 결정짓지 못하고 승부차기로 넘어갔다. 승리의 여신은 좋은친구들FC의 손을 들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승부차기 스코어 3-2 신승을 챙겼다.

U-12(6학년부)는 춘천주니어, 양주유소년의 약진이 눈에 띄었다. 춘천주니어는 인천LK, 솔레아스풋볼을 차례대로 꺾었고, 양주유소년은 청주네오FC, 좋은친구들FC를 이기면서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갔다. 이외에 진관FC는 첫 경기서 패했지만, 반등을 모색하며 조별리그 1승 1무 1패를 기록했다.

유독 양주 지역팀들이 강세를 보인 학년도 있다. 양주유소년, 양주CITY축구클럽이 U-8(1~2학년부)에서 대량 득점을 통해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양 팀 모두 이 기세를 몰아 조별리그 3경기에서 전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유지했다. 다음은 내일 진행될 토너먼트 대진표(사진 클릭시 확대 가능).



사진 제공=더슛

<저작권자 ⓒ 라이징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