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축구] 이번 주말 초등부 일정, '권역리그+소체선발전'


[라이징스타미디어] 울산, 제주에 이어 전북 권역도 막을 올린다.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올 시즌 일정도 불투명했다. 올 초 동계대회도 전면 연기되면서 불안감이 가중됐다. 하지만 대한축구협회가 발 빠르게 움직였다. 지난해의 경험과 코로나19 대응 메뉴얼에 따라 일정을 조율했다. 지난주 먼저 개막한 울산, 제주 권역도 별 탈 없이 일정을 소화하면서 걱정을 덜었다.

전북 A, B권역 모두 오는 13일 오전 10시에 킥오프한다. A권역은 스포츠제이FC와 완산FC의 경기로 리그 시작을 알린다. 이후 이리동초-전북유나이티드A, JKFC-남원거점스포츠클럽의 맞대결이 이어진다. B권역은 전북 현대 U-12과 DCT FC가 먼저 맞붙는다.

전북도 '무관중' 경기로 진행한다. 전북축구협회 측은 "무관중 운영에 따른 협조를 부탁드린다.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서 예전처럼 경기장에서 마음 편히 관람하실 수 있는 날을 앞당기는 데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 선수단의 안전한 경기 운영을 위해 보다 철저히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경남은 전국소년체전 선발전으로 초등부 시작을 알린다.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남해스포츠파크에서 제6회 경남축구협회장기 경남 유소년 축구대회 겸 제50회 전국소년체전 초등부 경남대표 선발전을 진행한다. 총 24개 팀이 참가하며, 13일에는 8경기가 예정돼 있다.

■전북 A권역
스포츠제이FC - 완산FC

이리동초 - 전북유나이티드A

JKFC - 남원거점스포츠클럽


■전북 B권역

전북 현대 U-12 - DCT FC

구암초 - 이리동산초

전주조촌초 - JLFC축구단

■소년체전 경남대표 선발
고성FC - 장유FC
TU FC - USA FC
합천공공 - 통영시유소년
보물섬남해 - GRIT FC
PCS FC - 거제주니어FC
봉래FC - 밀성FC
N.FC - 외동FC
거제김진규 - 덕산FC



사진 제공=대한축구협회, 경남축구협회

<저작권자 ⓒ 라이징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